국립안동대학교 식물의학과 BK21사업팀
검색
정보광장(Notice Board)
정보광장(Notice Board) > 자료실 (Documents) > 서식 및 자체운영 규정
서식 및 자체운영 규정
4단계 BK21사업 '(BK2차년도)식물-곤충-미생물 메타네트워크 기반 차세대 전문식물의사 인재 양성팀' 관리운영규정

제1조 (목적) 이 관리규정은 본 교육연구팀의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4단계 BK21 사업추진에 필요한 구체적인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적용범위) 이 관리운영규정은 '(BK2차년도)식물-곤충-미생물 메타네트워크 기반 차세대 전문식물의사 인재양성팀' 에 적용한다.

제3조 (적용기간) 이 관리운영규정은 본 교육연구팀의 사업기간인 2020년 9월 1일부터 2027년 8월 31일까지이다.

제4조 (교육연구팀장)

1. 본 교육연구팀은 교육연구팀장을 둔다. 교육연구팀장은 BK사업의 자격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2. 교육연구팀장은 교육연구팀의 예산을 수립하고 집행할 권한을 갖는다. 예산상의 권한은 국고지원금 및 대응자금을 포함한다.

3. 교육연구팀장은 교육연구팀의 행정과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1) 교육연구팀 지원학생 선발
2) 교육연구팀 신진연구인력 선발
3) 교육연구팀 규정 개정
4) 기타

제5조 (참여교수)

1. (참여교수의 자격) 참여교수를 선정하고 교체할 시에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적용한다.

1) BK 참여교수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교육연구팀 소속 학과의 전임교수 중에서 운영위원회에서 선정한다.
2) 학과의 신임교원 증원 시 연구실적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운영위원회 전원이 찬성하면 참여교수를 증원할 수 있다.
3) 부득이한 상황의 경우(휴직, 이직, 퇴직 등) 참여교수는 중도 사퇴할 수 있다.